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ONY JUNG

태국 엘리트 회원 및 신규 가입하시는 잠재 고객여러분에게

최종 수정일: 2021년 5월 27일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및 신규로 가입하시는

잠재 고객 여러분.


2021년 4월 현재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2,359명이

태국 외교부의 승인을 받고 왕국으로 입국했습니다.

COVID-19 사태 이후 2020년 10월 500명의 회원이 입국허가 신청을 하고 외교부로부터 최종 승인을 받고 입국한 이후 계속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현재 태국 내 COVID-19 상황이 매우 심각한 상태입니다.


22일 오전 11시 30분 코로나19 상황 관리 센터CCSA 발표에 따르면 태국 내 신규 확진자 숫자가 전날보다 증가한 1,470명 그리고 23일 오늘 2,070명에 육박하게 되었습니다.

정부 보건당국은 이 상황이 잘 관리되고 있다고 전해왔으며 또한 현재 백신 접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외국인에 대한 COVID-19 백신 접종과 관련해서는 우선 타일랜드 엘리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 게시글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www.thailandelite.com

현재 타일랜드 엘리트 본사를 비롯한 태국내 모든 관광소는 일부 소수의 중요 인력만 근무하는 형태로 대부분 직원은 4월 30일까지 재택근무로 전환되어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업무가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있슴을 알려드립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은 본사 고객센터에서 발송하는 이메일을 꼭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본사 홈페이지 공지문 게시글도 함께 살펴보시기를 권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신규 회원 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현재 비대면 업무로 전환되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비대면 접수와 관련하여 저희 에이전트로 편안하게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 머무시는 곳에서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 조니 정.



조회수 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