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ONY JUNG

태국입국-엘리트 회원 검역 (TEM-Q) 프로그램 공식 발표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30일


화면캡쳐: 타일랜드 엘리트 공식홈페이지 /

업데이트 날짜: 2020년 10월 22일


* 타일랜드 엘리트사 공식 발표 * - 입국 허가 업데이트 -

엘리트 회원 검역 (TEM-Q) 프로그램


<#조니타이> 지금까지 태국에 입국 허가를 신청한 700명의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중 2020년 10월 17일까지 523명이 외교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미 입국 허가를 요청한 회원의 경우 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저희에게 연락 하시거나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팀 (TEM-Q)의 입국 허가 승인 e메일을 기다리십시오.


*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을 위한 *

태국 입국 절차 안내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 (TEM-Q) 프로그램에 따라 입국 허가를 신청하려는 ‘타일랜드 프리빌리지 카드 /이하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의 경우 자세한 내용은 temq@thailandelite.com 로 연락주십시오.

그리고 신청서를 제출하려면 TEM-Q 양식을 정확하게 작성하고 입국 허가 승인을 위해 필요한 모든 서류와 함께 temq@thailandelite.com으로 제출하거나 간단히 타일랜드 엘리트 본사 02-352-3077 으로 태국 현지 시각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업무 시간에 언제든지 문의 하십시오 일단 신청서가 제출되면 TEM-Q 양식은 ‘태국 정부 관광청 (TAT), 외무부 (MFA), 공중 보건부 및 코로나 (COVID-19) 상황 관리 센터 (CCSA)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신중하게 처리됩니다. 입국 허가 승인 (COE /Certificate of Entry)을 위한 신청 절차를 신속히 처리하고 취득 하는 시간을 최소화 하려면 필요한 모든 서류를 준비하고 제시하는 조건을 정확하게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신청서가 외무부에서 승인이 완료 되면 타일랜드 엘리트 TEM-Q 팀의 확인 이메일이 귀하에게 전송됩니다, 이후 전화, 이메일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해 현지 태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연락해야합니다. 대사관 또는 영사관을 방문하기 전에 COE의 과정에 대해 사전에 문의하십시오.

태국 대사관 홈페이지 ▶https://www.thaiembassy.org/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격리 프로그램 (TEM-Q) - 시작-START


① 회원은 타일랜드 엘리트 이하 / 타일랜드 프리 빌리지 카드사 (TPC) 로 부터 TEM-Q 프로그램 안내 이메일을 받습니다.

② 이메일 요약 세부 정보

③ 회원은 TEM-Q 프로그램 가입에 동의합니다:

1.신청서 양식을 작성하고 서명합니다. 2.선호하는 ASQ 격리 호텔을 선택합니다.

3.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명확한 본인 확인서를 TPC로 다시 보냅니다.

④ TPC는 외무부에 서한을 보냅니다. 승인이 확인되면 TPC는 회원에게 ASQ 호텔 예약 확인 일정을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⑤ 회원은 이메일을 받고 대사관에 제출하기 위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⑥ 회원은 태국 대사관 영사관에 ​​연락하여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⑦ 태국 대사관 영사과에서 입국 허가서 COE를 발급하고 출국 항공기 우선 순위를 지정하거나 날짜를 배정 받습니다. *** 2021년 현재 입국허가서 COE는 별도 대사관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접수및 발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입국허가서 진행절차

⑧ 회원은 TPC에 1.) 여행 일정 및 입국 항공편을 미리 알려야합니다. 2.) 선택한 ASQ 호텔을 확인 합니다.

⑨ TPC는 선택한 ASQ 호텔에 연락하여 객실 및 공항에서 ASQ 호텔까지의 교통편을 최종 확인합니다.

⑩ ASQ 호텔은 이메일을 통해 회원 및 TPC에게 최종 확인 서신을 발송합니다.

⑪ TPC는 회원이 태국에 입국하는 기록을 시스템에 저장합니다. ⑪ -1. 회원은 태국에 입국하여 ASQ 호텔에서 격리합니다.


▶️ 호텔 격리 DAY- 0 시작 ▶️ 마침


* 회원은 이 프로그램의 조건에 동의하는 경우에만 타일랜드 엘리트 비자를 사용하여 현재 태국에 입국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CCSA 승인을 받은 선택한 호텔에서 태국에 도착한 후 격리해야합니다.

ASQ 호텔은 CCSA의 규정 및 권장 사항을 따르는 데 동의해야 하며 모든 비용은 회원이 부담해야합니다.

*회원은 여행 전 72시간 이내에 출발 국가에서 코로나-19 (COVID-19) 검사를 받아야하며, 결과가 음성이어야합니다. 또한, 미화 10만 달러 이상 보장되는 여행자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하며 도착후에도 이를 증명하는 건강증명서 및 관련 서류를 모두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회원은 태국에 체류하는 동안 언제든지 연락 할 수 있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어야합니다.

* 회원은 프로그램의 세부 정보를 충분히 숙지하며 조건을 수락하고 양식에 서명해야 합니다.

태국에 도착후

절차 및 이동 경로

START ▼


① TEM-Q 프로그램 회원 태국 도착

② 회원이 항공기에서 내리면 방콕 공항의 지정된 특별 검역 절차를 과정을 걸쳐 COVID-19 검사장으로 이동합니다.

③ 코로나 검체 검사에서 양성 반응 ▶ ④ 치료를 위해 정부의 지침에 따라 격리시설로 이동합니다.

③ 코로나 검체 검사에서 음성반응 ▶ ④-1 회원은 출입국 심사를 마친후 소지품을 수령하고 미팅 포인트에서 호텔 직원을 만납니다

④-2 호텔 교통편으로 ASQ 호텔로 이동

격리 호텔 ASQ 입소 ▼


격리 시작 DAY 0 (회원은 첫날부터 3일째 날까지 객실에만 머물러야 합니다. 4일째, 일부 호텔은 격리 된 투숙객이 지정된 구역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입소 11일째 회원은 검역팀으로 부터 2 차 검체 검사를 받습니다.

격리 14일째, 회원은 ASQ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할때 격리 완료 양식을 작성하고 서명합니다.

WELCOME TO THAILAND (격리 마침)



*위 프로세스 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도 있습니다.

<세계최초 국가에서 제공하는 '특권과 혜택' 그리고 보장되고 안정된 멋진 삶의 시작 '최상의 태국 장기체류 비자프로그램 ‘타일랜드 엘리트 카드" 한국 공식에이전트에서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Privileges and benefits provided by the world's first country The best long-stay visa program in Thailand “Thailand Elite Card” From now on, get ready at “Thailand Elite Korea,” the start of a stable and guaranteed life in Thailand.


무단 재배포 금지 / 원본 번역 및 출처: 저작권 조니타이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구독과/좋아요 ♥버튼 쿡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9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