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ONY JUNG

​타일랜드 엘리트 3개월 추가 혜택 및 얼리버드 혜택 <모든 회원권>



타일랜드 엘리트 특별 프로모션 안내.

현재 타일랜드 엘리트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따라서 다음과 같은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신청 후 *태국 출입국 관리국 최종승인을 받고 엘리트 회원으로 입회를 현재 대기하고 있는 신청자 또는 잠재적 고객을 위하여. 1. 2020 년 9월 30일 이전에 신청 한 지원자는 -승인서(Approval Letter)를 받은 후 30 일 이내에 회비를 납부하면

6개월의 가입 기간이 추가 연장됩니다.

​-

-승인서(Approval Letter)를 받은후 2020 년 12월 31일까지 회비를 납부하면

가입 기간이 추가 3 개월 연장됩니다. 2. 2020 년 10월 1일 이후 신청 한 지원자 -승인서(Approval Letter)를 받은 후 2020 년 12 월 31 일까지 회비를 납부하면

3개월의 가입 기간이 추가 연장됩니다. ** 발급 된 승인서(Approval Letter) 이메일은 3 개월 동안만 유효합니다. 상기 조건에 따라 결제 및 신청을 완료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모든 서류를 다시 제출해야 하며 6개월 동안 재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3. 얼리버드 혜택

빠르게 준비하고 여유롭게 태국여행을 맞이하세요.


신청자에게 2020년 12월 31일 이내에 멤버십 활성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멤버십 활성화 날짜는 정식회원이 되어 아이디를 부여받은 회원의 멤버십 기간이 적용되는 시점의 날짜입니다.)


* 제공되는 비자 및 멤버십 추가 연장 약관과 멤버 특권의 적용 기간은 (주) 태국 프리 빌리지 카드 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 엘리트 맥시마 헬스 멤버십 (Elite Maxima Health Membership)은 이 프로그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신청서 지원 양식은 서면 승인 후 90일 동안 만 유효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회사는 6 개월 동안 신규 회원권에 대한 재가입을 수락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엘리트 회원권에 대한 궁굼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한국 공식에이전트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로 문의 하시길 바라며 가까운 시일이 정식회원으로 뵙기를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 담당자 조니정 포스팅


[저작권/ 조니타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회수 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