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ONY JUNG

타일랜드 엘리트 신규 회원 6개월 추가 연장 혜택제공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30일

⚜️ 6 Months Extension for Thailand Elite... ⚜️

타일랜드 엘리트 프리빌리지 카드 유한 회사에서 2020년 9월 30일까지 신청하여 활성화된 ID/ 정식 엘리트 회원으로 입회하신 모든분에 한에서 멤버십 유효기간을 6개월 더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유행의 팬더믹 상황에서 무엇보다 신뢰를 회복하고 회원들의 불편과 손해를 최소화 하고 보상하는 차원에서 (TPC)관리팀은 1차적으로 지난 2020년 5월 20일부터 시작하여 2020년 6월 30일까지 활성화된 회원들에 한에 회원권 유효기간을 6개월 추가혜택을 이미 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차례 더 연장하여 2차적으로 2020년 9월 30일 이전까지 활성화된 ID/ 엘리트 회원으로 정식 입회 하실 잠재적 고객을 비롯하여 추가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신규회원 신청 과정 부터 최종 승인이 완료되기 까지는 최소 30~90일 정도가 소요된다는 점을 감안하여 추가 혜택을 제공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신청 하셔야 합니다.


*최근 4월 ~ 8월 조니타이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를 통하여 신청하신 회원들의 경우 가장 안전하고 빠른 신속한 절차로 회원권을 취득하시고 6개월 추가 혜택을 받으셨습니다. 또한, 현재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권 및 엘리트 비자를 취득하기 위하여 전세계에서 잠재적 고객을 비롯하여 신청자가 평소대비 배 이상 늘어난 상태입니다. 그래서 업무가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 활성화된 ID 회원이란 : 최종적으로 타일랜드 엘리트 프리빌리지 본사에 회비를 납부하시고 회원 아이디를 부여받은 타일랜드 엘리트 정식회원을 말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 , 회원가입 절차




엘리트 회원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 공식에이전트 #타일랜드엘리트코리아 닷컴, 또는 #타이엘리트코리아 닷컴  홈페이지와 아래 블로그를 방문하시고 빠른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 화면 오른쪽 하단에 챗팅봇, 또는 카톡, 라인메신저 와 태국과 한국 직통연락처를 참고하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좋아요/ ♥ 공감 버튼 쿡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버튼을 누루는것은 돈이 들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수 1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